여행/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래퍼츠 아이스크림 (lappert's ice cream)

hexcode 2018. 7. 25. 08:23

2018년 2월 22일 목요일

샌프란시스코 래퍼츠 아이스크림 (lappert's ice cream)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 다운타운에 위치한 유명한 아이스크림 집이라고 합니다.
래퍼츠 아이스크림 역사가 제가 알기론 하와이에서 넘어 온것 같은데 소살리토에서 워낙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라고 하네요.

샌프란시스코 여행중에 소살리토가 좋은점은 노숙자가 적습니다. 거의 못봤네요.
골목골목 노숙자들이 저녁때만 되면 좀비처럼 나타나는데 여긴 없네요.

길건너에 보이는 이미 래퍼츠 아이스크림 사람들이 줄서있네요.


가게앞 벤츠에 잠깐 앉아서 하나 먹습니다. 맛있네요.
콘타입도 있고 컵타입도 있으니 맛도 취향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