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와이 오하후

오아후 와이켈레 아울렛

hexcode 2018. 7. 22. 08:20

오아후 와이켈레 아울렛

하와이에 여러가지 쇼핑센타가 있죠.

오아후 섬에서 명품이나 백화점 위주의 쇼핑센타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타가 좋을것 같고
아울렛 위주의 쇼핑센타를 찾는다면 와이켈레가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4년전 하와이 갔을땐 와이켈레가 대세였는데 요즘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타가 대세인것 같습니다. 알라모아나 는 와이키키에서 가까우니 접근성이 좋고 와이켈레는 차를 가지고 한참 가야되죠 게다가 오후엔 와이키키와 와이켈레 아울렛까지 연결되는 고속도로가 제법 막힙니다.

와이키키에서 돈을 받고 출발하는 와이켈레 셔틀도 있어요. 택시로 가면 팁도 줘야 하니 제법 돈이 나올껍니다.

와이켈레는 아래와 같이 회원을 들고 회원을 증빙하는 회원아이디를 알려주거나
PASSPORT VOUCHER 를 프린터 해가면 Information 데스크에서 쿠폰북으로 바꿔줍니다.

http://www.premiumoutlets.com/outlet/waikele

기본적으로 할인을 하지만 쿠폰북을 받아오면 추가할인이 되니 회원을 드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여행계획이 있으신분은 길로이 아울렛에서도 써먹을수 있으니 회원 들어서 쿠폰북을 통해서 할인을 더 받는게 좋아 보입니다.

회원을 안들어도 하와이안항공의 경우에 하와이안 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보여주거나 또한 JCB 카드를 만들면 쿠폰북으로 바꿔줍니다. (이 프로모션은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하와이안 항공권이 타미힐피거와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쿠폰북 + 타미힐피거 프로모션을 이용 할수 있었습니다.

와이켈레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건 아무래도 코치매장 인것 같습니다.
코치외엔 4년전 오아후를 방문했을때 보단 할인률이 좋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취향이지만 저는 폴로나 타미힐피거 정도가 가성비가 좋다고 할수 있고 나이키 같은것은 가성비가 좋지 않았습니다. 아디다스도 할인률이 좋은데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니여서...

코치매장의 팁은 인기가 있는 제품은 금방 없어지는데 조금 기달리면 직원들이 다시 채워놓습니다. 30분만 기달려보셔요 다시 채워놓을때 낚아채면 됩니다. 오아후 섬에 코치매장만 한 6개 본 것 같습니다.

타미힐피거 가성비 제일 좋은것은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 입니다. 미친듯이 사왔죠. 저의 옷이 다 타미힐피거네요 ㅠㅠ

사진이 별로 없네요. 그냥 우리나라 파주나 신세계 아울렛 그런 분위기인듯
주차를 하시고 프리미엄 아울렛 중간쯤에 Information Center 가 있습니다. 여기가 조금 안내가 잘 안되어서 잘 안보이는데 여기서 쿠폰북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회원은 안드셨으면 Information Center에서 직접 가입하셔도 돼요. 직원분이 회원들으라고 권유 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