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와이 마우이

마우이 마카와오 예술 마을 (Makawao)

hexcode 2018. 7. 21. 17:26

마우이 마카와오 예술 마을 (Makawao)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을 내려오다 보면 중간에 위치한 이쁜 마을입니다. 카훌루이 공항에서는 20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전통이 있는 건물들이 많아서 오시게 되면 미국의 서부영화 세트장 같이 건물이 멋이있죠
사진이 잘 나옵니다.

저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을 내려와서 숙소가는 길에 할레아칼라 내려오는 길 산자락에 잇는 마을이여서 겸사 이 마을을 잠깐 둘려보기로 했습니다.

주차도 마을의 길 옆에 주차라인에 대면 됩니다. 차를 주차하고 한번 둘러봤습니다.
역시 여기 마을사람들만 있는지 동양인은 거의 없어요.

저는 Rodeo General Store 가 있는 볼드윈 (Baldwin Ave.) 거리가 제일 이쁜것 같네요. (사실 많이 돌아보지는 않았습니다. )

 Rodeo General Store 에서 아이스크림 좀 사고 이 가게가 엄청 오래된 모양인듯 해요 이쪽 마을 건물들이 대체로 1923~1927년도에 지어진 건물이라고 하네요 싸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아이스크림을 하나 빨면서 거리를 이쪽 저쪽 기웃거려 봅니다.


여러가지 로컬 상점들이 많네요.


건물마다 히스토리가 있는것 같아 하나 찍어 봤습니다.



마을 전체 지도입니다.


제가 마을중 괜찮다고 생각하는 Baldwin Ave. 입구 입니다. 이 길옆에 차를 대고 돌아 다녔습니다. 주차비 무료입니다.